본문 바로가기
모렌지가 갔다

부산 해운대 산리오 러버스클럽 (부산갈만한 곳 추천)

by 모렌지 2023. 8. 20.
반응형

산리오러버스클럽 해운대점

요즘 산리오케릭터에 대해서 핫합니다. 

 

그리고 부산 해운대에 산리오 러버스 클럽이라는 산리오 2층에 산리오카페와 1층에는 산리오 기프트샵이 위치한 산리오 러버스 클럽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산리오 러버스 클럽 해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부산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은 해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택을 인테리어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 같은 경우 주차장이 없으므로 해리단길 앞쪽에 위치한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부산 산리오 러버스클럽 근처 유료주차장은 위에 지도에 위치를 찍어놓았습니다. 

 

이 곳 같은 경우 공용주차장은 아니고 GS주차장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잘 없고 도로가와 주택가라 주차공간을 찾는 시간이 오래걸리기에 

 

미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것이 시간절약이 될 것 입니다. 

 

드디어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에 도착하였습니다. 

 

이렇게 골목 안쪽에 출입구가 위치하고 있으나 주택의 색상이 핑크색이라 밖에서도 잘 보입니다.

 

누구나 잘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주택대문으로 입장하게 되면 산리오케릭터들로 도배가 되어 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1층은 산리오카페의 기프트샵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1층 기념품샵은 나중에 가기로 하고 일단 2층에 위치한 산리오카페부터 방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계단 중간에 2층카페라는 산리오 러버스클럽의 간판이 이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색이 핑크핑크한 것이 색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산리오 카페를 들어가기 전에 2층 좌석안내도가 적혀 있습니다. 

 

카페 안에는 시나모롤, 폼폼푸린, 쿠로미,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포차코, 리틀트윈스타으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고 

 

저 케릭터로 카페의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가나 놓칠 수 없는 뽑기도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카페

산리오 러버스클럽 카페 내부공간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키티공간이 제일 비중있게 꾸며져 있는 것 같았고 공간도 넓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키티공간에서 음료를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쿠로미컵케이크가 메인케이크인 가봅니다. 카운터에 아기자기한 피규어와 쿠로미케릭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과 아이들의 음료2개 그리고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카페라떼에는 위에 쿠로미의 모양이 그려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다음료는 딱 소다아이스크림의 맛이였습니다.

 

이번에 음료를 구매하면 산리오 러버스클럽에서 쿠로미 엽서를 증정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사실 산리오 러버스클럽 카페도 아이들이 가고 싶어해서 예약을 통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이렇게 산리오 러버스클럽 카페의 내부를 다 살펴보았고 날이 더웠지만, 3층에는 루프탑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더워서 아무도 있진 않지만 이까지 온 이상 한 번 올라가 보았습니다.

 

3층 루프탑을 올라가는 길은 좀 경사가 가파르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갈 경우 손을 잡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른들은 계단을 올라가는 길에 위에 벽이 낮으니 머리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진짜 생각보다 천장이 많이 낮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루프탑

힘겹게 올라간 보람이 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서 루프탑에서 있진 못 했지만 루프탑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날씨가 선선할 때는 루르탑에서 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루프탑 군데군데 사진을 찍을만한 공간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루프탑에 있는 이 유리로 된 곳으로 사진을 찍으면 뒤에가 투명하기에 사진도 이쁘게 나옵니다.

 

그리고 루프탑이라 카페음료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산리오 러버스클럽 루프탑에서는 음식반입 및 취식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아이들이 고대하고 고대하던 산리오 러버스클럽 기념품샵 1층으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문은 양쪽으로 밀면 회전되는 문입니다. 

 

안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층 산리오 기념품 샵에는 산리오에 대한 케릭터 상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범위도 광범위해서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고를 수 있고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쌘 편이긴 합니다. 

 

피큐어부터 인형 그리고 스티커와 휴대폰 케이스등 여러가지 케릭터 상품들이 존재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 ,

 

예약도 시간맞춰서 하는게 힘들었고 가는 거리가 있어서 좀 힘든 여정이였지만,

 

한 번 쯤은 부산 해운대에서는 꼭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면 아이들은 좋아하고 어른들도 새로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부산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에 이번 주말에 아이들과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아~ 산리오기념품샵은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