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렌지가 갔다

부산 해운대 맛집추천 해리단길 한다솥

by 모렌지 2023. 8. 20.
반응형

부산맛집추천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음식점 한다솥 입니다.

 

근처에 갔다가 근처식당들이 브레이크 타임이 많이 걸려서 음식점을 찾던 중에 발견했으며,

 

브레이크 타임도 없고 그 전부터 대기가 긴 것을 보고 해운대맛집이겠구나 생각하고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이렇게 됩니다.

 

한다솥의 위치는 지도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리단길 한다솥은 솥밥에 물고기 요리가 메인이였습니다. 

 

솥밥에 연어솥밥이나 아니면 세트로 식사를 판매하는 곳이였습니다. 

 

 

해운대 한다솥에서 시킨 메뉴는 세트메뉴 삼치구이 + 계절솥밥과 연어솥밥 그리고 더덕제육볶음을 주문하였습니다.

 

일단 밑반차의 종류가 많이 나왔습니다. 메추리알부터 콩나물 그리고 잡채등 여러가지 음식이 나왔는데,

 

밑반찬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밑반찬을 워낙 잘 먹다보니 밑반찬을 많이 리필하였습니다.

 

그리고 국종류로는 미역국이 나오는데 미역국 역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삼치구이에 메인인 삼치같은 경우에도 살이 풍부하고 원래 물고기 종류는 잘 못하는 곳에 가게 되면 구워서 나와도 

 

먹을 때 비린내가 많이 난다던가 비린 맛이 나는 곳이 좀 있어 걱정을 하였는데 그런 것 하나 없이 삼치구도 깔끔했습니다.

이렇게 반찬을 보시면 땟갈도 좋고 밑반찬들이 전부 다 맛깔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삼치구이세트 같은 경우 삼치가 팬에 나오면서 계속 생선이 뜨겁게 유지되면서 따뜻한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은 세트에 같이 나오는 솥밥이고 왼쪽에 솥밥은 연어솥밥입니다.

 

연어솥밥 같은 경우 솥밥에 연어가 들어간채 조리가 되서 연어가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이 연어솥밥이 맛이 특이하고 이렇게 비린내도 잡으면서 솥밥으로 연어를 만들 수 있다는거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솥밥도 밥이 맛있었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숭늉도 얼큰하니 좋았습니다.1

 

이제 추가로 시킨 더덕제육볶음 입니다.

 

더덕제육볶음 같은 경우에 양념이 고기에 잘 배여있었고 입에 촥촥감겨서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이렇게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에 위치한 한다솥의 음식은 머 하나 나무랄 때가 없었습니다. 

 

다만, 배가 좀 큰 사람이 오면 양이 적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저희가 배는 그냥 보통사람만큼 먹는 편인데 배가 터질정도록 부르지도 않고 딱 적당량을 먹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점에 취급하는 음식특성상 대기가 걸리면 한 팀이빠지는데 시간이 좀 많이 소요될 것 같습니다.

 

일단 솥밥이 메인이다 보니 솥밥을 조리하고 나오는 시간 + 내가 솥밥을 먹는 시간까지 식사를 하는데 시간이 꽤 오래 소요 되었습니다. 

 

하지만 식사소요시간만큼 먹는 동안 입이 행복했던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한다솥 입니다.

 

해운대맛집추천으로 일색이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